수성아트피아 예술아카데미 정규 강좌, 18일 개강
                    
수성아트피아가 국내 미술계에서 국내 미술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도슨트 김찬용을 초청해 오는 18일(화)부터 하반기 예술아카데미 정규 강좌를 진행한다. 대구 지역에서는 처음 열리는 과정으로, 지역 예술 애호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강의는 김찬용 도슨트의 동명 저서 제목을 딴 '미술관에 가고 싶어졌습니다'를 주제로, 전시 감상의 첫걸음부터 국내 하반기 주요 전시 추천까지 실용적인 미술 감상법을 다룬다.
수성아트피아 예술아카데미는 클래식, 미술사, 여행, 건축 등 다양한 분야의 국내 정상급 강사진을 초청해 다양한 예술이론 강좌로 커리큘럼을 이어가고 있다. '프랑스 혁명과 인상주의 혁명'을 주제로 한 이동섭의 미술사 강의, '근대화의 물결과 현대미술의 태동'을 다루는 이진숙 작가의 강연 등 탄탄한 팬층을 보유한 전문가들이 참여한다.
또한 클래식 입문자를 위한 '이도훈의 클래식 강좌', 세계 유명 미술관과 작가의 역사를 보여주는 다큐멘터리 상영 프로그램 '씨네 뮤지엄' 등도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김찬용 도슨트 강좌를 포함한 예술아카데미 수강 신청은 수성아트피아 홈페이지 또는 예술아카데미 사무실 현장 접수로 가능하다. 강좌는 선착순 접수제로 운영하며, 마감된 강좌는 대기자 등록이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