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19일 3일간 봉화은어송이테마공원서 열려
경북 봉화군에 등불의 향연이 펼쳐진다.
군은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봉화 은어테마공원에서 이국적인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만끽할 수 있는 2024 봉화 '베트남 등불 페스타'가 펼쳐진다.
베트남 등불 페스타는 색색깔의 베트남 전통 등불과 한국 전통 등불이 조화를 이뤄 이국적인 정취를 물씬 풍기게 된다.
또 매일 오후 6시 베트남 전통악기와 춤, 퍼포먼스를 담은 전통 공연이 마련되며 특별공연으로 베트남 '호치민 국립대학교 공연단'의 공연도 선보인다. 곳곳에 포토존도 마련돼 인증샷도 남길 수 있다.
전시·먹거리·체험 부스도 운영된다. 전시·체험 부스는 베트남 전통 놀이와 악기, 전통의상 아오자이를 입고 인생네컷도 찍고 베트남 음식도 즐기며 가을날 소소한 즐거움과 행복을 만끽할 수 있다.
마지막 날인 19일 오후 3시부터 인도교에서 감성 버스킹 공연이 마련돼 참가자들은 가을의 소소함을 만끽하게 된다.
봉화군 관계자는 "한-베 양국 간 우호교류 중심지인 봉화군의 이미지를 제고하고 군 역점사업인 k-베트남밸리 조성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정동영 "대북 민간접촉 전면 허용…제한지침 폐지"
이재명 대통령 지지율 60%선 붕괴…20대 부정 평가 높아
진성준 제명 국회청원 등장…대주주 양도세 기준 하향 반대 청원은 벌써 국회행
이재명 "말 안하니 진짜 가만히 있는 줄 알아, 치아도 흔들려"…관세협상 침묵 이유 밝혔다
농식품장관 "쌀·소고기 추가 개방 없어…발표한 내용 그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