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연금공단(이사장 김동극) 대구지부는 23일 포항시노인복지회관을 찾아 어르신들을 위한 배식 및 간식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활동에는 공단 대구지부 직원과 포항지역 퇴직 공무원으로 구성된 포항상록자원봉사단(단장 임중성) 단원 등 10여 명이 참가했다. 참가자들은 어르신들의 점심식사 배식을 돕고, 정성껏 준비한 간식을 나누며 마음을 전했다.
박종무 공단 대구지부장은 "오늘 함께 나눈 점심 한 끼가 어르신들께 작은 기쁨과 활력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상록자원봉사단과 함께 지역사회에 온기를 나누고 이웃과 소통하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포항상록자원봉사단은 환경정화 활동, 건강대학 운영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퇴직 공무원의 풍부한 경험과 재능을 지역사회에 환원하며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