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 일본 NHK 방영 확정

입력 2025-12-17 15:02:18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감성 드라마
감성 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 일본 NHK 방영 확정. 사진 제공 빅오션이엔엠

국내 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가 일본 NHK 채널에서 방영을 확정했다는 소식이다. 하라다 마하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는 인생에서 단 한 번도 주인공이었던 적 없는 아이돌 출신 여행 리포터 강여름(공승연 분)이 의뢰받은 여행들을 대신해주며 진정한 성공과 삶의 의미를 깨닫는 과정을 그린 감성 드라마다.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는 오는 2026년 1월 8일부터 NHK 채널을 통해 일본 시청자들을 찾아가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위로와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드라마는 자극적인 설정 없이도 시청자들의 마음을 깊숙이 파고들었던 따뜻한 스토리 텔링과 아름다운 절경을 담은 영상미로 사랑을 받았었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보편적인 감정들로 채운 에피소드를 통해 깊은 공감과 위로를 선사한 것은 물론, 실제 여행을 떠난 듯한 생생한 풍광을 선사하는 영상미는 대리만족 이상의 진정한 힐링을 전달했다.

이에 제작사 관계자는 "하라다 마하 작가의 원작 소설이 일본 내에서 이미 탄탄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한국에서 호평을 받았던 드라마 역시 NHK 방영을 통해 현지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공감을 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