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플랫폼 'NOL'이 충청북도 여행 수요 확대를 위한 숙박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은 9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WELL & COME 충북' 캠페인을 통해 충북 지역 숙소 예약 이용자를 대상으로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충청북도 내 약 1천여 개 숙소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는 투숙일 기준 오는 8월 22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숙소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예약 시점에 따라 미리 예약 및 연박 이용자에게는 추가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된다.
NOL은 제휴 결제 수단을 활용한 할인과 함께 체크아웃 후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이달 말까지 호텔, 펜션, 리조트 등 국내 숙소 이용 후 체크아웃 다음 날 일정 금액의 리워드를 NOL 포인트로 지급하며, 적립된 포인트는 NOL, NOL 인터파크, 트리플 등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다.
회사 측은 이번 프로모션이 지역 관광 활성화와 숙박업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투숙일 기준으로 혜택이 적용되며 선착순으로 쿠폰이 소진될 수 있어 숙소 예약 시 이용 조건을 사전에 확인할 필요가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정동영 "대북 민간접촉 전면 허용…제한지침 폐지"
한동훈, 당대표 후보 검증 나선 전한길 두고 "진극 감별사"…김문수·장동혁 향해선 "'극우 없다'면서 줄서기"
李대통령, 과한 수사 제동…李경북도지사 첫 사례 되나
이재명 대통령 지지율 60%선 붕괴…20대 부정 평가 높아
이재명 "말 안하니 진짜 가만히 있는 줄 알아, 치아도 흔들려"…관세협상 침묵 이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