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영주시 공식 농특산물 쇼핑몰 '영주장날'(yjmarket.cyso.co.kr)이 설 맞이 할인행사와 신규 회원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구 회원 이벤트는 영주장날에 신규 가입하는 선착순 2천명에게 5천원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명절 준비를 앞둔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영주장날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전 품목에 사용 가능하며, 24일까지 진행되는 설맞이 대규모 할인 행사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 설맞이 할인 행사는 영주지역 대표 농특산물인 사과, 인삼, 한우를 포함해 미곡류, 가공식품류 등 농·특산품을 최소 30% 이상, 축산물은 2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단, 예산소진 시 품목별 할인은 조기 종료된다.
'영주장날' 쇼핑몰은 소백산 청정지역에서 생산된 고품질 농특산물을 판매하는 온라인 플랫폼으로, 130여 농가 및 업체가 참여해 3천여개 품목을 선보이고 있다.
시는 그동안 제휴 쇼핑몰 확대, 농산물 제철맞이 자체몰 기획전, 상품다양화 및 고객 사은 이벤트 등을 추진, 지역 농특산물의 경쟁력과 인지도를 높여왔다.
박남서 영주시장은 "소백산 청정 농특산물로 설 명절을 더욱 풍성하게 준비하시길 바라고 신규 가입 이벤트를 통해 많은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박수현 "카톡 검열이 국민 겁박? 음주단속은 일상생활 검열인가"
'카톡 검열' 논란 일파만파…학자들도 일제히 질타
이재명 "가짜뉴스 유포하다 문제 제기하니 반격…민주주의의 적"
판사 출신 주호영 국회부의장 "원칙은 무조건 불구속 수사…강제 수사 당장 접어야"
"나훈아 78세, 비열한 노인"…문화평론가 김갑수, 작심 비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