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리조트가 운영하는 천연 온천수 워터파크 '아산스파비스'가 시설 정비를 완료하고 5일부터 시즌 개장한다.
충남 아산시에 위치한 '아산스파비스'는 100% 천연 온천수기반의 온천 및 워터파크로, 사계절 이용 가능한 실외 온천풀과 어린이용 키즈풀 외에도 1천500명이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파도풀 등 다양한 어트랙션을 갖췄다.
금호리조트는 조기 개장을 위해 일찍이 시즌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야외주차장을 전면 포장하고 주차라인을 개선하여 주차편의를 더했으며, ESG 경영실천을 위해 주차장 태양광 판넬 지붕설치 작업도 마쳤다.
또한 남·녀 실내 대온천탕을 전면 리뉴얼하고 지난 겨울부터 시행해 온 '별빛 스파'도 업그레이드했다. 야외 어트랙션은 익사이팅리버와 아쿠아플레이, 파도풀 등 '아산스파비스'의 인기 어트랙션으로 손꼽히는 시설의 바닥재를 전면 교체했다.
금호리조트 관계자는 "올해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브랜드와 협업하여 스파비스 곳곳에서 다양한 캐릭터 주인공을 만날 수 있는 포토존을 조성하고 어린이 고객들에게 캐릭터 굿즈도 증정할 계획"이라며 "시즌 개장하는 4월에는 시설 내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가 잇따라 예정된 만큼 많은 관심과 방문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구미시 "가수 이승환 콘서트 공연장 대관 취소…안전상 문제"
대구시민들 앞에 선 '산업화 영웅' 박정희 동상
[단독] 수년간 거래내역 사찰?… 대구 신협 조합원 집단소송 제기
"김포골드라인처럼 혼잡"…'2량 짜리' 대경선에 승객 불편 호소
'대구의 얼굴' 동성로의 끝없는 추락…3분기 공실률 20%, 6년 전의 2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