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까지 모집, '글로벌 유니콘으로 육성'
중소기업 운전자금 및 각종 기업 지원사업 우대
환경개선 등 최대 5천만원 이내 지원 혜택 제공
안동시가 성장잠재력이 높은 지역 중소기업을 발굴하고 집중 육성해 지역기업의 성장을 촉진하고 기업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2023년 안동시 에이스(ACE) 기업'을 오는 18일까지 모집한다.
선정 대상은 안동시에 본사를 두고 있는 제조 중소기업 중 공장등록증을 보유하고 3년 이상 가동하고 있으며, 직전 연도 매출이 10억원 이상인 기업이다.
서류심사와 발표‧현장평가 등을 거쳐 선정된 기업은 인증 기간 중 중소기업 운전자금 융자한도를 우대해 최대 5억원까지 추천받을 수 있다. 기술개발‧환경개선‧마케팅 등의 분야에서 기업당 최대 5천만원 이내의 지원사업과 안동시에서 시행하는 각종 기업지원사업에 우선 선정되는 등 많은 혜택이 주어진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안동시청 투자유치과에 직접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동시청 누리집 '기업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동시 투자유치과장은 "우리 시를 대표하는 기업들이 잠재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집중 육성해 글로벌 강소기업, 지역혁신 선도기업 등으로 도약하는 체계를 마련하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끊임없는 도전정신을 가진 기업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한다"고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