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이 운영하는 '슈퍼두퍼'가 시즌 한정 메뉴 '꼬르동 레드 버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꼬르동 레드 버거(CORDON RED BURGER)는 바삭하게 튀긴 육즙 가득한 프리미엄 비프 패티 안에 모짜렐라 치즈를 가득 채워 입안에 퍼지는 치즈의 진한 풍미와 매콤한 소스의 이국적인 조합이 돋보이는 버거이다.
꼬르동 레드 버거는 앞서 출시한 시즌 한정 메뉴들과 같이 한국에서 자체 개발한 메뉴로, 오직 한국에서만 맛볼 수 있다. 지난 4월 출시한 신메뉴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과 치킨이 아닌 비프 패티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더해져 탄생한 메뉴다.
지난 4월 출시된 메뉴는 꼬르동 블루 버거로, 이번에 출시한 꼬르동 레드 버거의 치킨 패티 버전이다. 크리스피한 치킨 패티에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넣어 겉바속촉을 제대로 구현한 맛이며, 시즌 한정이 아닌 정규 메뉴로 자리잡았다.
슈퍼두퍼 관계자는 "bhc그룹 R&D 센터에서 직접 개발해 시즌 메뉴로 선보인 꼬르동 블루 버거와 갈릭 버거가 고객의 뜨거운 성원에 정규 메뉴로 선보이게 되었다"며 "슈퍼두퍼의 오리지널리티를 느낄 있는 버거는 물론 소비자에게 다양한 맛을 경험하고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메뉴 개발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