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보검 매직컬' 1월 30일(금) 오후 8시 40분
한적한 시골 마을에 아주 특별한 이발소가 오픈한다. 이곳은 이용사 국가 자격증을 소유한 배우 박보검과 친구들이 준비한 '보검 매직컬'이다.
시골 마을에서 펼칠 마법 같은 이야기 tvN '보검 매직컬'은 단순히 머리만 손질하는 장소가 아니다. 한겨울 김이 모락모락 나는 겨울 간식과 함께 잠시 쉬어갈 수 있는 따뜻한 쉼터도 된다. 젊은 손길이 필요할 땐 기꺼이 나서고, 스쳐 가는 작은 이야기도 놓치지 않는 정이 가득한 사랑방이다.
이용사 국가 자격증이 있는 박보검과 동업자 배우 이상이, 곽동연이 외딴 시골 마을에서 머리와 마음을 함께 다듬어주는 특별한 헤어샵 운영기이다.
박보검은 남다른 섬세함으로 헤어는 물론 어르신들 마음까지 어루만져주는 '보검 매직컬' 대표이자 헤어 담당 미용사다. 이상이는 투박한 손과 상반되는 섬세함이 돋보이는 네일 담당이다. 마을 주민들의 마음을 녹이는 친화력은 물론 유쾌한 에너지와 강한 책임감으로 늘 기대 '이상'을 보여줄 예정이다. 그리고 막네 곽동연은 야무진 손과 빠른 추진력으로 요리 담당에 도움이 필요한 곳이면 어디든 출동하는 눈치 백단 '보검 매직컬'에 없어선 안 될 실세 막내다.
조금은 서툴지만 마음은 누구보다 진심인 정 많은 삼 형제가 마을 주민들과 소통하며 만들어가는 한 편의 동화 같은 '보검 매직컬'에 머리하러 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