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전은 귀찮지만, 여행은 가고 싶어!' 이벤트 실시
iM뱅크는 'iM외화배송서비스'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편의점 상품권을 선착순 증정하는 '환전은 귀찮지만, 여행은 가고 싶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8월 14일부터 9월 30일까지 실시되며, 기간 내 iM외화배송서비스를 통해 환전을 신청한 고객 가운데 선착순 2천명에게 CU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을 제공한다. 신청한 외화의 배송이 시작되면 이벤트 페이지에서 'CU쿠폰받기'를 눌러 간편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난달 출시한 'iM외화배송서비스'는 은행을 방문하지 않아도 고객이 원하는 장소(자택, 직장 등) 또는 CU편의점에서 외화를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다.
iM뱅크 앱을 통해 장소·시간을 내가 원하는 대로 설정해 외화를 배송(배송료 별도) 받을 수 있는데, 대면 수령의 경우 군 지역 이하를 제외한 전국(광역시 소재 군지역은 포함)을 수령 장소로 설정 가능하다. CU편의점은 서울과 경기도 등 수도권을 비롯해 대구, 경북권(구미, 포항, 경산) 소재 217개 CU편의점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추후 전국권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황병우 은행장은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외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임신부는 스포츠센터 수영장 이용 할 수 없나요?"…센터 "유산 우려 때문"
한국산업단지공단, 임직원 30여명, 경남 산청 찾아 수해복구 나서
[날씨] 8월 12일(화) "대체로 흐리고 비"
李정부 '대사면' 면면 살펴보니…논란의 인사들 대거 포함
민주당 시계는 내년 6·3 지선 모드…조강특위‧선거기획단 가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