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신춘문예 당선자 박장 시인 강의
9월 4일(목)부터 매주 목요일마다…12주간 진행
계명대 대명캠퍼스에서 진행되는 '시창작입문반'이 직장인과 시민들을 대상으로 가을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계명시민교육원 시창작 입문반은 2023년 매일신문 신춘문예 시부문 당선자인 박장 시인이 강의한다.
계명대 대명캠퍼스에 개설된 직장인들을 위한 시창작입문반은 8월 4일(월)부터 25일(월)까지 가을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가을학기 강의는 오는 9월 4일(목)부터 11월 20일(목)까지 12주간 진행되며, 강의 시간은 대명캠퍼스에서 오후 7시부터 8시 50분까지 좋은 시를 함께 읽고 합평 및 이론 강의 시간을 갖는다.
또 10분 글쓰기, 관찰일기, 창작시 쓰기 과정을 반복함으로써 다양한 창작 방법을 익히며 시적 사유의 힘을 기르고, 탄탄한 필력과 자아의 세계를 다시 들여다보는 기회를 제공한다.
주로 2000년대 이후 발표된 현대시를 집중적으로 읽고 젊은 시인의 시 세계를 탐색하며 이를 바탕으로 시를 창작해본다.
수강 신청은 계명시민교육원 행정실(053-620-2294) 또는 계명대 홈페이지 에드워드 포털( https://portal.kmu.ac.kr/proc/Login.do)에서 가능하다. 수강료 20만원. 선착순 마감.

댓글 많은 뉴스
진성준 제명 국회청원 등장…대주주 양도세 기준 하향 반대 청원은 벌써 국회행
국힘 당권주자들, 후보 등록 후 '찬탄'도 '반탄'도 나란히 TK로
진성준 "주식시장 안무너진다"…'대주주 기준' 재검토 반대
농식품장관 "쌀·소고기 추가 개방 없어…발표한 내용 그대로"
[인터뷰] 주호영 국회부의장 "절박감·전투력 없는 국힘, 민주당에 못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