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세븐틴 등 하이브 뮤직그룹 아티스트의 콘텐츠를 CGV에서 싱어롱으로 즐겨보세요! CGV는 하이브 뮤직그룹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K-POP 축제 '하이브 씨네 페스트 인 아시아'(HYBE CINE FEST IN ASIA)를 10일~13일 전국 53개 극장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방탄소년단(BTS), 세븐틴(SEVENTEEN),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엔하이픈(ENHYPEN)의 콘서트 실황 영화 4편과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를 재구성한 특별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모든 상영작은 '싱어롱'으로 진행해 극장에서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노래를 마음껏 따라 부를 수 있다.
상영관 전체가 하나의 노래방이 되는 '하이브 시네마 노래방'도 주목할만하다. 하이브 뮤직그룹 아티스트 10개팀의 총 22개 뮤직비디오로 구성된 영상이 상영된다.
CGV는 '하이브 씨네 페스트 인 아시아' 개봉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관람객에게 각 영화별 스페셜 굿즈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하이브 씨네 페스트 인 아시아'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지난해 라틴 아메리카 전역의 약 500개 영화관에서 진행된 '하이브 씨네 페스트 인 라탐'(HYBE CINE FEST IN LATAM)은 26만 명 이상의 팬들이 참여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올해 열리는 '하이브 씨네 페스트 인 아시아'는 CGV를 비롯해 10개국 350여 개의 극장에서 진행된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조국 씨, 사면 아니라 사실상 탈옥, 무죄라면 재심 청구해야"
"尹 구치소 CCTV 영상 보겠다"…민주당, '자료 제출' 요구하나
'조국 특사' 때문?…李대통령 지지율 51.1%, 취임 후 최저치
'전교조 출신 첫 교육부 장관, 민변 출신 여가부 장관'…청문회 순탄할까?
"횡령 의도 없다"…경찰, 문다혜 '바자회 모금 기부 의혹' 무혐의 처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