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3박4일 숙박기…나영석 PD와 다시 손잡았다

입력 2025-05-10 12:30:00

'나나민박 위드 세븐틴' 78개국 동시공개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민박집에 머물게 된 세븐틴의 3박 4일 숙박기를 보여주는 예능이 다음달 2일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나영석 PD와 또 한 번 유쾌한 호흡이 기대된다.

9일 하이브와 에그이즈커밍에 따르면 세븐틴은 나 PD의 신규 프로그램 '나나민박 위드 세븐틴'에 출연한다.

'나나민박'은 '나 사장'(나영석 PD)이 운영하는 민박집에 머물게 된 세븐틴의 갖가지 에피소드를 보여준다.

세븐틴은 나 PD 프로그램에 출연한 경험이 있다. 지난해엔 세븐틴의 유럽 여행기를 담은 '나나투어 위드 세븐틴'이 방영됐고, 이들이 출연한 웹예능 '출장 십오야2-세븐틴 편' 8개 에피소드는 누적 조회수 1억3천만회를 넘겼다.

'나나민박'은 매주 월요일 tvN과 디즈니+에 본편을 공개하며, 한국을 비롯해 일본, 아메리카, 유럽, 인도 등 78개국에 동시 공개한다. 본편보다 긴 분량의 풀버전은 매주 월요일과 금요일 글로벌 팬 플랫폼 위버스에서 선보인다.

세븐틴은 프로그램 방영에 앞서 오는 26일 정규 5집 '해피 버스트데이'(HAPPY BURSTDAY)를 발매한다. 앨범 제목은 생일을 뜻하는 '버스데이'(Birthday)와 폭발을 뜻하는 '버스트'(Burst)를 결합해 새로운 세븐틴으로 거듭나겠다는 각오를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