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석·송정은 씨 장남 지호 군,이광락((주)글로벌금오렌트카 대표, 매일 탑리더스 7기)·배옥희 씨 차녀 미현 양.5월11일(일)오전 11시 30분.라움아트센터 3층 폰드가든(서울 강남구 언주로 564)
사위 지호야!
아직 세상 물정도 잘 모르고 어리석은 미현이를 아내로 맞이해줘서 고맙다.우리 미현이는 막내로 자라서 할머니, 고모, 삼촌에게서 많은 귀여움과 사랑을 받고 자랐다. 미현이가 이기적이고 생각이 모자라더라도 너그러이 이해해주고,배려해주면서 자네가 결혼 생활을 잘 이끌어 주리라 믿고 있단다.
사돈 내외 분도 훌륭하신 만큼 자네도건실하여 걱정되는 일은 없구나.부부로서 서로의 책임과 의무를 충분히 잘 알고 있을 것이라서,너희들의 앞날은 행복할 것이라 믿고 있다.
우리 예쁜 미현이와 행복한 결혼을 축하한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부 미현아!
늘 밝은 모습으로 예쁘게 잘 자라 주어서 고맙다. 13살 때 혼자 미국으로 유학을 떠나던 당돌했던 너의 모습이 떠 오르는구나.
야무지고 똑 소리나는 아이였지만, 어린 나이에 외국에서 잘 지낼 수 있을까 염려가 되기도 했었다. 많이 힘들 때도 있었지만 13년간 흐트러지지 않고 이겨내 주어서 다행이었다.
벌써 결혼을 한다니 아빠는 많이 섭섭하기도 하지만, 미현이는 아내로서, 며느리로서도 잘 할 수있을 것이라서 걱정은 되지 않는다.
겉으로는 가냘프고 여린 미현이지만,누구보다 강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단다.시댁과 주위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미현이가 되리라고 확신한다.사랑하는 미현이의 결혼을 축하한다.
댓글 많은 뉴스
'험지 경북' 찾은 이재명 "제가 뭘 그리 잘못을…온갖 모함 당해"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홍준표 "탈당, 당이 나를 버렸기 때문에…잠시 미국 다녀오겠다"
김문수 "당이 나를 공식 대선후보로 인정하지 않아" 유감 표명
국민의힘, 단일화 추진 기구 구성…"한덕수 측과 협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