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앱 스페셜관 맞춤형 볼거리 제공
대한민국 최대의 모터스포츠 리그 '2025 오네(O-NE) 슈퍼레이스'가 지난 19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11월까지 총 9라운드가 진행되며, 상세한 중계 일정은 티빙(TVING) 앱을 통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티빙은 19일부터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린 개막전을 비롯해 11월까지 열리는 라운드의 경기를 실시간 제공한다. 특히 올해는 모터스포츠의 대중화에 함께 앞장서는 것은 물론 다양한 볼거리 제공을 위해 티빙 앱 내 스페셜관을 별도로 마련했다.
'2025 오네(O-NE) 슈퍼레이스' 스페셜관은 '다시보기'로 올해 리그는 물론 화려하게 막을 내린 지난 대회들의 영상도 볼 수 있다. 또한 '티빙톡'을 통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경기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즐길 수 있으며, '타임머신' 기능으로 순간 놓쳤던 레이싱 장면의 재시청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더 벙커', '이니셜D'등과 같은 자동차를 주제로 한 맞춤형 콘텐츠들도 함께 추천해줘 다양한 볼거리를 끊임없이 즐길 수 있다.
티빙 관계자는 "올 시즌 더욱 진화한 슈퍼레이스를 집에서 즐기고 픈 모터스포츠 팬들에게 다이내믹한 경험을 제공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티빙은 스포츠 콘텐츠 다각화를 위해 중계부터 콘텐츠 제작까지 다양한 볼거리 제공을 위해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