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A '신병3' 4월 7일 오후 10시
군생활을 바탕으로 한 드라마 '신병3'이 시즌2 이후 다시 만나 반가운 출연진들과 뉴페이스들로 이야기를 시작한다. 2022년 첫 방송된 시즌 드라마 '신병'은 유튜버 장삐쭈가 유튜브에서 연재한 웹 애니메이션인 '신병'을 원작으로 제작되었다.
이제는 어엿한 신화부대의 일병이 된 박민석(김민호 분)은 좀 편한 군 생활을 기대했으나 후임 신병의 등장으로 군 생활 난위도가 급상승해 버린다. 때문에 진급을 앞둔 박민석 일병의 군생활은 더욱 꼬여가는데, 예측 불허 밀리터리 리얼리즘 코미디가 기대된다.
2중대에 새로 부임한 중대장 조백호(오대환 분)을 비롯해 남다른 존재감을 장착한 신병 전세계(김동준 분)은 연예병사로, 전세계와 비교되는 어리숙한 신병 문빛나리(김요한 분)의 등장도 눈길을 끈다. 그런 가운데 전 시즌에서 빌런 성윤모(김현규 분)이 돌아와 전대부원은 당황해 한다. 또한 박민석의 친누나이자 엄격한 카리스마를 갖춘 특별교관 박민주(이수지 분)도 강력한 존재감으로 시즌3을 기대하게 한다.
한편, 매주 월, 화 더 다이나믹해진 시즌으로 만나는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신병3'은 7일 오후 10시 채널 ENA를 통해 첫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전한길 "탄핵 100% 기각·각하될 것…尹 복귀 후 개헌·조기총선 해야"
앞치마 두른 'BTS 진', 산불피해지역 안동 길안면서 급식 봉사
"헌재 결정 승복 입장 변함없나" 묻자…이재명이 한 말
탄핵심판 선고 D-1…이재명 "尹계엄에 최대 1만명 국민 학살 계획 있었어"
[시대의 창-김노주] 악의 '일상화'를 피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