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7~28일 수창청춘맨숀
2024 대구문화예술교육축제 '이게 바로 교육이지(easy)!'가 9월 27~28일 이틀간 수창청춘맨숀에서 열린다.
이번 축제는 올해 대구문화예술교육 공모사업 선정 단체·기관의 성과와 결과물을 시민과 함께 공유하는 자리다. 선정 단체·기관 39곳 중 13곳이 참여해 각자 개발, 추진한 프로그램과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
실내·외 전시를 비롯해 29일 수창청춘맨숀 마당에서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진행되며, 영남권 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네트워킹인 '아우르미'와 연계해 경남문화예술진흥원과 부산문화재단의 문화예술교육 단체가 참여한 즉흥연주와 연극도 펼쳐진다.
이외에 장구 체험, 라이트 아트, 샌드페이퍼 드로잉, 발도르프 종이접기, 인형 만들기 등 누구나 경험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박순태 대구문화예술진흥원 문화예술본부장은 "지역 문화예술교육 성장을 위해 사회 변화에 발맞춘 적절한 프로그램을 끊임없이 모색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그간 펼쳐온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번 축제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모바일로 사전 신청을 하거나 현장에서도 등록 가능하다. 053-430-5633.
댓글 많은 뉴스
이낙연 "민주당, 아무리 봐도 비정상…당대표 바꿔도 여러번 바꿨을 것"
'국민 2만명 모금 제작' 박정희 동상…경북도청 천년숲광장서 제막
위증 인정되나 위증교사는 인정 안 된다?…법조계 "2심 판단 받아봐야"
尹, 상승세 탄 국정지지율 50% 근접… 다시 결집하는 대구경북 민심
일반의로 돌아오는 사직 전공의들…의료 정상화 신호 vs 기형적 구조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