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체인증, 여권 스캔 등 모바일 전용 기능도 도입
진에어 공식 홈페이지(www.jinair.com)가 확 변신했다.
14일 진에어 따르면 업그레이드된 UI(User Interface)를 적용해 홈페이지를 예약 중심의 화면으로 구성함으로써 더 쉽고 간편한 항공권 예매가 진행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이용객 편의를 높이기 위한 콘텐츠 배치와 최신 IT 기술이 도입된 모바일 환경 중심의 서비스도 강화됐다.
또 ▷PC·모바일 디바이스별 최적화 UI 구현 ▷모바일앱 전용 기능 도입 ▷최근 검색 노선 표출 등 예약 편의 기능 ▷콘텐츠 검색 기능 및 FAQ 접근성 향상 등이며 이용 빈도가 높고 고객이 요구하는 정보가 더욱 눈에 띄도록 화면이 설계됐다.
특히, 노선 조회 시 항공 편명마다 최저 운임 우선 표출과 함께 예약 단계로 빠른 접근이 가능해졌고, 항공권 예매 후 부가서비스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여행사를 통해 국내선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취소 또는 환불 처리를 할 수 있다. 이용자 친화적인 기능인 생체인증, 여권 스캔, 흔들어 탑승권 보기 등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모바일앱을 강화했다.
진에어 관계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디바이스별 편의성이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계속해서 개발해 나갈 것이다"고 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