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진행…최대 70%할인
버스킹·‘버블&벌룬쇼' 등 볼거리도 풍성
대구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이 개점 13주년을 맞아 12일부터 오는 21일까지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시아폴리스점에서는 '라이프워크', '노스페이스' 등 약 50개 브랜드가 참여해 10%에서 최대 30% 추가 할인 혜택을 준다. 특히 '뉴발란스 키즈'는 최대 70% 할인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총 130명에게 선물을 주는 대규모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개점 행사 기간 중 구매 고객을대상으로 1등 스탠바이미, 2등 로봇청소기, 3등 애플워치 SE, 4등 인터불고 더뷔페 식사권 등을 제공한다.
볼거리 행사도 열린다. 개점 행사 기간 매주 토요일(13·20일)은 버스킹 공연이 진행되고 일요일(14·21일)은 '버블&벌룬쇼'가 펼쳐진다.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참여하면 롯데상품권 1만원, 놀이기구 이용권 등 경품을 준다.
이2층 드로잉 시티 옆에서는 미니 문화센터 '쁘띠클래스'가 오는 13일부터 6월 22일까지 총 11회 진행된다. 유아동·어린이 동반 고객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모루인형, 자동차, 나만의 미술가방, 스핀아트, 해적배 등 어린이 체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문태훈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장은 "13년 동안 사랑해주신 많은 고객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쾌적하고 즐거운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이시아폴리스점을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행복한 추억을 선물해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