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4~22일까지 모집
만 9세에서 만 24세 미만, 개인 또는 10인 미만의 팀
(사)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이하 DIMF)이 뮤지컬 신인을 발굴하기 위한 'DIMF 뮤지컬스타' 참가자를 다음 달 4일부터 22일까지 모집한다.
'DIMF 뮤지컬스타'는 2015년 시작된 국내 최초·최대 규모의 청소년 뮤지컬 경연대회로, 매해 발굴되는 인재들이 한국 뮤지컬에서 떠오르는 스타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대표적으로 JTBC 팬텀싱어4에서 우승을 차지한 '리베란테'의 김지훈(제5회 최우수상), '브론테', '렌트' 등 흥행작에 연이어 캐스팅되고 있는 이지연(제4회 대상 팀) 등이 있다.
만 9세~24세까지, 개인 또는 10인 미만의 팀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비도 전액 무료다. 단, 고등학교 졸업 이후 뮤지컬 공연 중 이윤을 목적으로 한 프로 무대 주연 활동자와 제1회~9회 DIMF 뮤지컬스타 '대상', '최우수상' 수상자는 대상에서 제한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자는 다음 달 4일부터 22일까지 참가 신청서 및 영상을 DIMF 뮤지컬스타 공식 메일(dimfstar@dimf.or.kr)로 보내면 된다. 총 4라운드로 이뤄져 있고, 파이널 무대는 오는 6월 2일, 대구오페라하우스에서 열린다.
DIMF 뮤지컬스타 수상자들에게는 대상(대구시장상) 상금 1천만원을 포함한 총 2천4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또 오는 6월부터 개최되는 제18회 DIMF의 메인 무대를 포함해 각종 부대·연계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053-622-1945.
댓글 많은 뉴스
윤석열 '탄핵소추안' 초안 공개…조국 "尹 정권 조기 종식"
尹 회견때 무슨 사과인지 묻는 기자에 대통령실 "무례하다"
"촉법인데 어쩌라고"…초등생 폭행하고 담배로 지진 중학생들
"삼성 입사했는데 샤오미된 꼴"…동덕여대 재학생 인터뷰 갑론을박
스타벅스도 없어졌다…추락하는 구미 구도심 상권 해결방안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