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8,19일. 영남대학교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에서
그라시아스 합창단의 크리스마스 칸타타가 오는 18~19일, 총 3회에 걸쳐 영남대학교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에서 펼쳐진다.
크리스마스 칸타타는 여러 도시에서 다채로운 공연을 선사하고, 지역 간의 문화 교류에 기여하고자 펼치는 음악회다. 크리스마스의 감동과 가족의 소중함을 공연 안에 담았고, 이는 미국을 중심으로 수많은 국제 관객들로부터 사랑을 받은 형식이다.
특히 그라시아스 합창단이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칸타타'는 '크리스마스'에 내재된 의미를 총 3개의 막에서 다른 형식과 표현으로 재조명한다. 1막에서는 크리스마스 캐롤을 오페라 형식으로 선보이며, 2막에서는 뮤지컬로 그 의미를 전하고, 마지막 3막에서는 합창이 펼쳐진다.
한편, 그라시아스 합창단은 르네상스 음악에서부터 현대 음악까지 다양한 장르의 폭넓은 레퍼토리를 소화한다. 세계 최정상의 국제 합창 대회에서 대상 및 최고상을 수상하고, 전 세계 각국의 대통령 초청 공연을 하며 그 실력을 인정받았다.
또 아프리카 오지의 빈민촌에서도 청소년을 위한 자선 공연 및 민간문화 교류 활동을 펼치며, 전 세계 어려운 나라에 음악학교를 설립해 청소년들에게 꿈과 소망을 전파한다.
자세한 문의는 010-4573-6456으로 하면 된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수년간 거래내역 사찰?… 대구 신협 조합원 집단소송 제기
'대구의 얼굴' 동성로의 끝없는 추락…3분기 공실률 20%, 6년 전의 2배
"안전 위해 취소 잘한 일" vs "취소 변명 구차"…이승환 콘서트 취소 두고 구미서 엇갈린 반응
"용산의 '사악한 이무기'가 지X발광"…김용태 신부, 시국미사 화제
[기고-김장호] 표현의 자유보다 시민의 안전 우선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