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9일 오후 7시 30분, 대구콘서트하우스 그랜드홀에서
대구시립합창단이 제164회 정기연주회 '겨울, 그리고 봄을 봄'을 9일 오후 7시 30분, 대구콘서트하우스 그랜드홀 무대 위에 올린다.
이번 연주회는 주제별 총 6개의 무대가 준비돼있다. 전반부에서는 가을과 겨울, 봄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브람스의 가을감성 ▷겨울, 그리고 봄 ▷여인들의 가을 앓이가 준비돼있다. 이 중 브람스의 작품 중 가을 감성과 맞닿아 있는 3곡과 ▷철새 ▷첫눈 오는 날 만나자 ▷봄이 오면 ▷가을꽃 ▷들국화가 펼쳐진다.
후반부의 프로그램은 ▷김남훈 재즈 퀄텟의 특별무대 ▷합창으로 듣는 영화 삽입곡들 ▷끝으로...로 구성돼있다. 먼저 김남훈 재즈 퀄텟의 특별무대로 'Nostalgia in Times Square'와 'Just the way you are'이 펼쳐진다.
그리고 영화'오즈의 마법사' 중 'Over the Rainbow', 영화 '클래식'의 '사랑하면 할수록', 영화 'Slumdog Millionaire'의 'Jai Ho'을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삶이 그대를 속일지라도'와 '더 좋은 내일을 꿈꾸며'를 끝으로 막을 내린다.
관람은 A석 1만6천원, B·BL석 1만원. 8세 이상 관람 가능. 053-250-1495.

댓글 많은 뉴스
김상욱, '소년 이재명 성범죄 가담' 주장 모스탄에 "추방해야"…이진숙 자진사퇴도 요구
李 대통령, 이태원 참사에 "검경 참여 사건 조사단 편성"
특검 압수수색에 권성동 "야당 탄압"…野 "국회의장 메시지 내라"
"전작권 전환, 초기 비용만 35조원"…국힘 '정부 국방정책 점검 토론회'
'성남도시개발공사 조례 청탁' 김만배, 대법서 무죄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