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10만원 쿠폰팩, 제휴카드 최대 15% 할인 등 추가 혜택
온라인 여행 플랫폼 투어비스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추석 연휴와 함께하는 대한민국 숙박세일페스타'(이하 숙박세일페스타)에 국내숙박 3만원 쿠폰 발급 및 선착순 10만원 쿠폰팩 등 다양한 특전과 함께 참여한다고 22일 밝혔다.
투어비스는 숙박세일페스타에 5회 연속 참여했던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존 고객에게 반응이 좋았던 혜택을 엄선해 준비했다.
먼저 선착순 10만원 쿠폰팩을 준비했다. 결제금액별로 활용할 수 있는 3종 쿠폰으로 숙박세일페스타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이어 제휴카드 할인도 마련했다. NH고향사랑 카드 사용 시 최대 1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이 역시 숙박세일페스타 쿠폰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이 외 숙박세일세스타 운영 기간 동안 추천 호텔 깜짝 쿠폰이 발급 예정이며, 호텔 결제금액별로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가 최대 1,500까지 적립된다.
고객들이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사전인증페이지도 운영한다. 사전인증 진행 시 숙박세일페스타 오픈 당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발급 가능한 쿠폰을 쉽고 빠르게 다운로드할 수 있고, 투어비스의 주요 혜택도 챙길 수 있다. 또 가격대별 특가 숙소, 지역별 테마 숙소, 가을여행 추천 등 테마별 콘텐츠도 해당 페이지에서 한 번에 확인할 수 있게 구성해 편의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국내여행활성화를 위해 진행하는 숙박세일페스타는 올해 11월에 예정되어 있었으나 10월 2일이 임시공휴일로 확정되면서 추석편/전국편으로 일정이 변경됐다. 이에 따라 추석편은 오는 27일부터 10월 15일까지, 전국편은 10월 27일부터 11월 24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투어비스 공식 홈페이지(https://www.tourvi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이틀 연속 '소신 정치' 선언에…여당 중진들 '무모한 관종정치'
국가 위기에도 정쟁 골몰하는 野 대표, 한술 더뜨는 與 대표
비수도권 강타한 대출 규제…서울·수도권 집값 오를 동안 비수도권은 하락
[매일칼럼] 한동훈 방식은 필패한다
[조두진의 인사이드 정치] 열 일 하는 한동훈 대표에게 큰 상(賞)을 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