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러비는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 'V&A 뷰티'(V&A Beauty)에서 브랜드 서포터즈 '엔크루(N.Crew)'를 오는 1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고 밝혔다.
엔크루 서포터즈는 ▲뷰티 분야 및 화장품, 인플루언서에 관심이 많고 개인 SNS 계정을 보유한 사람 ▲V&A 뷰티 브랜드 및 제품을 좋아하고 관심 있는 사람 ▲MZ세대의 트렌드 리더로 다양한 아이디어 및 시도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 인원은 크리에이터 그룹 25명, 리뷰어 그룹 25명으로 총 50명이다.
힐러비 관계자는 "엔크루는 'V&A 뷰티'의 다음(Next)을 함께 이끌어 나가길 바라는 의미를 담았다"라며 "동시에 브랜드와 소비자의 거리를 좀 더 가깝게 이을 수 있는 N(&)의 역할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서포터즈는 최종 인원 선정 및 발표는 9월 19일 별도 안내될 예정이다. 선정된 서포터즈는 오는 22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12월까지 약 3개월 동안 ▶브랜드 베스트 제품 체험 후기 남기기 ▶신제품 체험하기 ▶오프라인 행사 참여하기 등 6회차에 걸쳐 진행된다.
참가자에게는 20만 원 상당의 웰컴 상품 제공과 V&A 뷰티 베스트 라인업이 제공되며, 미션 수행자 및 우수 활동자에게는 최대 150만 원 상당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V&A 뷰티'는 영국의 세계 최대 아트&디자인 박물관인 'V&A 뮤지엄'의 진화하는 예술적 가치를 담은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이다. 'V&A 뷰티'의 모든 제품은 개발부터 디자인까지 힐러비와 V&A가 공동 참여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윤희숙 여의도연구원장, 국민의힘 새 혁신위원장
트럼프 '25% 관세' 압박에…한국, 통상+안보 빅딜 카드 꺼냈다
[단독] '백종원 저격수'가 추천한 축제…황교익 축제였다
李대통령, 이진숙 국무회의 제외 결정…"공무원 중립의무 위반"
감사원 "이진숙 방통위원장 정치중립 의무 위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