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3일까지 예천군 홈페이지 통해 인터넷 신청
경북 예천군은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건전한 문화생활 지원을 위해 다음달 3일까지 2학기 청소년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프로그램은 청소년수련시설인 '청소년수련관'과 '청소년문화의 집'에서 9월부터 12월까지 정규과정과 일일과정을 각각 진행한다.
청소년수련관에서는 ▷K-POP댄스와 치어리딩 ▷중국어 기초 회화 ▷연극놀이 ▷발레를 통한 바른자세와 키성장 운동법 등 정규과정 10개와 ▷캐릭터 바람떡 만들기 ▷할로윈 수제 쿠키 ▷목공예원목 타일 나무 받침 등 일일과정 10개를 운영한다.
예천군복합커뮤니티센터 내 청소년문화의 집에서는 ▷창의나라 미술탐험 ▷연극놀이 상상놀이터 ▷영화 코코로 만나는 스페인어 등 10개 정규과정, 일일체험으로 ▷요리쿡!조리쿡! 5개 과정 ▷파티 플래너 쿠킹클래스 3개 과정을 운영한다.
신청은 예천군청 홈페이지>자주찾는서비스>통합교육포털에서 가능하며, 상세내용은 홈페이지>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예천군 관계자는 "청소년들에게 정규 교과과정에서 벗어나 다양한 체험교육의 기회를 제공해 창의력을 높이고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예천군 청소년수련시설이 청소년문화 활동 중심지가 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개발해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