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개 정규과정과 5개 일일체험 과정 운영
경북 예천군 청소년수련관은 여름방학을 맞은 지역 청소년들의 건전한 문화 형성과 자기 계발을 돕고자 교양·취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군은 오는 16일까지 초등학교 1학년~6학년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교육·취미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한다.
프로그램 정규과정은 ▷로블록스로 게임 만들며 코딩해요 ▷fun fun! 신나는 영어동화 ▷초등 글쓰기 수업 ▷드론 촬영 교실 ▷'자기 표현력'을 높이는 키즈 스피치 ▷어린이 건축교실 ▷바이올린 ▷청소년 급수 우쿨렐레 ▷K-POP댄스와 치어리딩 ▷발레를 통한 바른 자세와 키 성장 운동법 등 10개 과정을 운영한다.
또한 더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페이스도장 체험교실 ▷쿠킹 클래스 등 5개 일일체험 과정도 함께 진행한다.
신청은 인터넷 예천군 통합교육포털(edu.ycg.kr)에서 가능하며, 예천군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상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박영선 주민행복과장은 "여름방학을 맞이해 청소년들이 학습에 대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꿈을 구체화하여 키워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청소년수련관이 청소년 문화 활동 중심지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청소년 요구에 관심을 가지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개발해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철우 "안보·입법·행정 모두 경험한 유일 후보…감동 서사로 기적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