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상무 ‘김천 여기어때’ 관광명소 방문 이벤트 시행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하 김천상무)이 26일부터 김천상무 마스코트 슈웅을 활용한 관광명소 인증 이벤트 '김천 여기어때'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천 여기어때'는 2023 시즌 중 김천 지역 내 관광명소 방문을 유도하고자 기획한 이벤트다.
시즌 중 매 홈경기 7일 전 김천상무 공식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관광명소를 방문해 마스코트 슈웅과 같은 포즈로 인증사진을 찍은 뒤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김천상무_여기어때' 해시태그를 써 올리면 참여가 완료된다.
김천상무는 시즌 동안 SNS를 통해 홈경기 별로 하나씩 모두 18곳의 관광명소를 공개할 예정이다.
모든 관광명소 방문을 인증한 팬 중 한 명을 추첨해 시즌 종료 후 김천상무 2023시즌 전 선수단 친필사인 매치볼을 증정한다.
또 15회 이상 인증하는 2명을 추첨해 선수 랜덤 친필사인 실착 유니폼을 증정하며, 10회 이상 인증하는 3명을 추첨해 선수 랜덤 친필사인 백구를 증정한다.
매 경기 이벤트 참여자 중 한 명을 추첨해서는 사진을 인화해 가변석 전용 출입구 통로에서 사진전을 열 예정이다. 시즌 종료 후에는 전시했던 사진을 팬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김천상무 관계자는 "김천상무는 지역과 함께 상생하는 프로축구단으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시 연계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