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남구청,영남이공대학교와 함께하는 세대공감 Fashion Festa 개최

입력 2022-10-02 16:14:03

대구 남구청은 지난달 29일 영남이공대학교와 연계하여 고등직업 교육거점지구 사업의 일환으로 남구 주민을 대상으로 한 '시니어 모델 양성과정'을 운영하고 성과 공유회 장을 마련하기 위해 '세대공감 Fashion Festa'를 개최하였다고 30일 전했다.

'세대공감 Fashion Festa'에는 시니어모델 양성 과정을 수료한 수강생들과 함께 주니어, 고등학생, 영남이공대 모델테이너과 학생 및 전문모델 등 76명이 참여했다.

특히, 주니어는 남구청에서 운영하는 꿈자람 마을학교에 참여하는 초등학생들로 구성되어 이번 '세대공감 Fashion Festa'가 다양한 세대가 함께 남녀노소가 모두 같이 즐기고 행복을 나눌 수 있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지역 통합의 행사로 개최하여 지역주민들에게 배움이 일상이 되고 지속 가능한 평생학습 도시 남구 이미지 제고 및 평생 교육의 본질적인 의미인 배움의 기쁨을 누릴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세대공감 Fashion Festa' 시작으로 다양한 전문 인력 양성과 평생직업 고도화을 통해 성공적인 고등직업교육거점지구 사업으로 구민들의 직업역량을 강화하고 일자리 창출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