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상무, 21일 홈 울산전, 다양한 응원이벤트 마련

입력 2022-08-17 15:45:19

김천상무가 21일 오후 7시 김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울산 현대와 홈경기를 공식 서포터즈 '수사불패' 데이로 꾸며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스탠딩석(가변석B, N구역) 예매 후 공식 서포터즈 수사불패와 함께 응원을 실시하는 스탠딩석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탠딩석 예매자 전원에게는 야광 응원봉이 증정된다.

또한 경품 슈팅에어바운스 이벤트를 통해 구단 MD가 붙은 칸에 슈팅 성공할 경우, 원하는 구단 MD를 받을 수 있다. 장외 구역에서는 공식 서포터즈 '수사불패'의 서포팅 곡을 듣고 가사지 내 빈칸을 맞히면 구단 텀블러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입장 게이트에서는 전 관중 대상 응원용 클래퍼, 승리 기원 김천상무 KF94 마스크를 증정한다. 햇빛을 가릴 수 있는 종이 모자도 제공된다.

이번달 3연전에서 직관 인증 이벤트 스탬프를 모두 받은 종이를 이벤트 부스에 제출하면 전원에게 김천상무 종합선물세트(구단 텀블러, 수첩, 핀버튼, 마스크)를 증정한다. 경기 종료 후에는 종이를 제출한 팬들을 대상으로 출석체크 이벤트 즉석 추첨을 실시한다. 추첨은 김천상무 소속 국가대표 선수가 직접 진행하며 당첨자들에게 유니폼, 공인구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공식 유튜브 구독 이벤트, 득점 연계 마스크 기부 이벤트, 푸드트럭 등이 마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