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3일부터 예산소진 시까지 진행
안동사랑상품권 연계 결제 3,000원 즉시 할인쿠폰 발행
경북 안동시 소상공인들의 경영부담을 완화하고 지역 소비심리를 회복시키기 위해 공공배달앱 '먹깨비'를 통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동지역 '먹깨비' 이용자는 이달 23일부터 예산 소진 때까지 '먹깨비' 앱 내 안동사랑상품권 가맹점에서 1만 원 이상 안동사랑상품권으로 즉시 결제 시 3천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 쿠폰은 매주 일요일 선착순 할인쿠폰, 가입고객 첫 주문 이벤트 할인 쿠폰 등과 중복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 스토어에서 '먹깨비' 앱을 다운받아 회원 가입 후 음식을 주문하면 참여할 수 있다.
공공배달앱 '먹깨비'는 타 배달앱과는 달리 이용자들이 지역사랑상품권을 연계해 결제할 수 있어 더 큰 할인효과를 체감할 수 있다.
소상공인들은 가맹점 가입 시 가입비와 광고비 없이 1.5%의 중개수수료만 부담하면 되어 수수료 부담 완화로 소득증대를 기대할 수 있다.
'먹깨비' 홈페이지(boss.mukkebi.com) 내에서 입점 신청을 하거나 전화로 신청(1644-7817)을 할 수 있다. 가맹점 등록 신청 시 구비서류는 사업자등록증, 영업신고증, 통장사본이다.
안동시 관계자는 "이번 할인이벤트 이외에 앞으로도 '먹깨비'를 통한 다양한 특별할인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경선 일정 완주한 이철우 경북도지사, '국가 지도자급' 존재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