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에서 수입육을 직접 공수해 판매하고 있는 LA팜스 식육도매센터가 이번 설 명절 선물로 LA갈비를 제안하고 나섰다. ㈜수성비앤피가 운영하는 'LA팜스 식육도매센터'(이하 LA팜스)에서 민족 대명 설 명절을 앞두고 소고기, 돼지고기 선물 세트는 물론 기업들을 위한 맞춤형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28일 수성비앤피에 따르면 LA팜스에서는 LA갈비 선물 세트, 스페인산 듀록(Duroc), 맞춤형 선물 세트 등 맞춤형 선물 세트를 마련했다.
LA팜스는 소비자들의 부담을 최대한 덜기 위해 중간 유통 단계 없이 직접 수입하는 방식으로 수입육을 유통하고 있다. 권용락 수성비앤피 대표는 "본사가 직접 수입해 판매까지의 과정을 책임지기 때문에 신선도는 높이고 가격은 낮출 수 있다"며 "구이와 찜 등 어떤 요리에도 적합한 최상의 품질을 선별했다"고 말했다. 이어 "LA팜스는 품질 관리를 위해 칠성점과 수성점을 모두 본사 직영 체제로 운영 중이다"고 덧붙였다.
LA팜스가 이번 설 명절을 맞아 준비한 제품 중 'LA갈비 선물 세트'는 미국산 꽃갈비 부위를 사용한 LA갈비로, 얇게 손질해 식감과 육즙을 살렸다. 또 찜갈비용 척갈비도 ㎏당 2만5천원으로 판매에 나선다.
수입 소고기 뿐만 아니라 고품질 돼지고기인 '스페인산 듀록' 제품도 판매한다. 듀록은 이베리코와 함께 세계 3대 돼지고기로 손꼽히는 품종이다. 일반 돼지에 비해 육색이 진하고 마블링이 우수해 '돼지고기의 소고기'라 불릴 만큼 고소한 풍미가 특징이다.
여기에다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엄선한 국내산 식육 제품도 함께 준비하는 등 고객이 한 곳에서 소고기와 돼지고기, 수입육과 국산을 비교하며 구매할 수 있도록 해 쇼핑 편의성을 두루 갖췄다.
선물 세트 구성도 다양하다.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LA갈비 세트 3호(12만원)와 4호(16만원)를 주력으로 판매한다. 특히 기업체나 단체 선물 등 대량 주문 시에는 예산과 필요 사양에 맞춘 '맞춤형 구성' 서비스도 준비했다. 선물 세트에는 커피드립백도 함께 제공한다.
LA팜스 설 선물 세트 구매는 LA팜스 수성점과 칠성점에 방문해 직접 구매할 수 있으며, 방문이 어려울 경우 전화 주문 등을 통해 전국 택배 배송이 가능하다.
권 대표는 "앞으로도 본사 직영 체제를 고수하며 고객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총력을 기울이겠다"며 "정성껏 준비한 LA팜스 선물 세트로 소중한 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