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대 드림교직원봉사단, '사랑의 孝 선물' 전달

입력 2025-12-25 12:07:11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천대학교(총장 윤옥현) 드림교직원 봉사단은 24일, 연말을 맞아 김천 지역 독거 어르신 가구를 방문해
김천대학교(총장 윤옥현) 드림교직원 봉사단은 24일, 연말을 맞아 김천 지역 독거 어르신 가구를 방문해 '사랑의 효(孝) 선물 전달' 봉사활동을 펼쳤다. 김천대학교 제공

김천대학교(총장 윤옥현) 드림교직원 봉사단은 24일, 연말을 맞아 김천 지역 독거 어르신 가구를 방문해 '사랑의 효(孝) 선물 전달'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지역사회봉사센터와 봉사단은 사전 점검을 통해 어르신들의 생활 여건과 겨울철 필요 사항을 확인한 뒤 전기매트 등 난방용품과 식료품, 생필품을 마련해 각 가정에 전달했다.

아울러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피고 따뜻한 대화를 나누는 한편, 겨울철 건강관리 요령과 안전 수칙을 안내하며 정서적 지지까지 더하는 시간을 가졌다.

윤옥현 총장은 "김천대학교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소외된 이웃에게 힘이 되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천대학교 지역사회봉사센터는 지역 복지기관 연계 프로그램을 비롯해 위문 봉사, 취약계층 지원, 학생·교직원 봉사 조직 구성 및 운영 등 폭넓은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곳곳에서 '나눔과 섬김'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