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사회공헌재단, 나눔문화 확산 위한 'iM 상생 음악회' …창립 14주년 기념해 지역 상생 기부금 전달

입력 2025-10-22 15:46:40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iM금융그룹 iM사회공헌재단(이사장 황병우)은 지난 21일 대구시 북구에 소재한 iM뱅크 제2본점 대강당에서 창립 14주년을 기념하고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iM 상생 음악회'를 개최하고 지역 상생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글로벌메세나협회인대구와의 협력으로 개최한 이번 음악회는 '기부 키오스크'를 설치하고, 1억원 이상 고액 기부자 모임인 '아너소사이어티' 회원들과 지역에 따뜻함을 전달하는 자원봉사자 및 사회복지사 등 380여 명의 지역민이 초대됐다.

iM사회공헌재단 황병우 이사장은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일상생활 속 따뜻함을 실천하고 있는 분들과 함께 음악회를 개최할 수 있게 돼 더욱 의미 있고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나눔과 복지 증진을 위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ESG 사업을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청년 중심으로 구성된 '대구콘서트하우스 페스타 앙상블' 오케스트라, 지역 아동의 꿈을 응원하고 메세나 지원을 위해 운영되는 'iM어린이합창단', '잊혀진 계절' 등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는 가수 '이용'이 출연해 다채로운 공연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