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지요, 싱글 앨범 〈대박나라〉 발매…정통 트로트로 전하는 희망의 메시지

입력 2025-10-01 16:13:04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싱글 앨범 대박나라를 발매한 가수 이지요. 유레카 엔터테인먼트 제공
싱글 앨범 대박나라를 발매한 가수 이지요. 유레카 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이지요(LEE JIYO)가 1일, 싱글 앨범 "대박나라"를 발표했다.

신곡 "대박나라"는 정통 트로트의 맥을 잇는 희망가로, 밝고 경쾌한 멜로디와 반복적인 후렴구가 특징이다.

"사업 번창, 취업 승진, 부자 되세요"란 직설적이고 친근한 가사를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이번 곡의 프로듀싱은 트로트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젊은 프로듀서 유레카(EuReKa)가 맡았다.

레카는 송가인의 "비 내리는 금강산", 김다현의 "야! 놀자·박수쳐", 신유의 "초행", 박세욱의 "Only You", 숙행의 "가시리" 등 다수의 히트곡을 제작해 '핫 프로듀서'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세련된 편곡과 화려한 브라스 사운드, 경쾌한 리듬이 어우러진 "대박나라"는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려 듣는 이들의 흥을 돋운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지요는 "대박나라는 누구나 함께 부르며 즐길 수 있는 곡으로, 많은 분들이 노래를 들으면서 힘과 희망을 얻으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좋은 음악으로 팬들을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지요는 이번 싱글 발매를 시작으로 방송과 무대 활동을 활발히 이어가며, 꾸준한 앨범 발매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