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구병원 제공.
구병원(병원장 구자일)은 13일 병원 대강당에서 '2025년도 QI경진대회'를 진행했다. 의료기관에서 환자 안전, 의료 서비스 질 향상, 업무 프로세스 개선 등을 위해 팀별로 활동 계획을 수립하고 결과를 발표하는 행사인 QI경진대회는 간호부, 총무부 등 모두 17개 부서가 참여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선관위, 진상규명위에 '투표지 인쇄축소 결정' 회의록 미제출…'쌍둥이 득표'는 우연"
하루 출근하고 425만원…노태악 전 선관위원장 '황제 수당' 논란
'솔로지옥4' 모델 이시안, 소속사 분쟁 승소…"속여서 계약연장"
'노동존중' 정부, 비정규직 내친 인사를 소통수석에
"청소 잘하면 뭐하나" 월드컵서 또 욱일기 꺼낸 日응원단
법원, 쯔양 협박한 변호사에 "7천만원 배상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