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토일 미니시리즈 '트웰브' 8월 23일(토) 오후 9시 20분
KBS2 TV 토일 미니시리즈 '트웰브'가 첫 방송된다. 동양의 12지신을 모티브로 한 드라마 '트웰브'는 인간을 수호하기 위해 인간의 모습으로 살아가고 있는 12천사들이 악의 무리에 맞서는 액션 히어로물이다.
2025년 대한민국, 여기 '널리 인간 세상을 이롭게 하라'는 홍익인간 정신을 본받아 조용히 나쁜놈들에 맞서는 12명의 천사들이 있다. 악의 세력이 다시 세상을 넘보기 시작하며 선과 악의 경계를 무너뜨리고, 수천년 전 봉인된 지옥문을 열기 위해 판을 치는 지금. 긴 시간 동안 우리 곁에 항상 머물던 천사들이 존재감을 드러내는데…
천사들의 정신적 지주 마록(성동일),12천사 리더 태산(마동석)을 중심으로 차세대 리더이자 날쌘 재간꾼 원승(서인국), 봉인된 특별한 힘을 가진 미르(이주빈), 고대의술 한의사 방울(레지나 레이), 의외의 몸놀림을 지닌 간호사 도니(고규필), 싸울 땐 투견 평소에는 인간 사랑 강지(강미나), 재빠른 판단력 쥐돌(성유빈), 화려한 발차기 말숙(안지혜)과 이외에 전투중 사망한 동료들이 있다.
그리고 세상을 지키는 12천사의 대적으로 세상을 지배하려는 강력한 악의 힘을 가진 오귀(박형식)와 연합한 추종자들이 등장한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난 충직한 일꾼…오직 국민만 믿고 직진"
"함께 보실 분"…李대통령, 내일 영화 '독립군' 국민 동반 관람
'전교조 출신 첫 교육부 장관, 민변 출신 여가부 장관'…청문회 순탄할까?
윤준병 "조국 사면 이후 사람들 침묵을 '아빠찬스' 동의로 해석하는 건 잘못"
'조국 특사' 때문?…李대통령 지지율 51.1%, 취임 후 최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