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도와 스타일의 향연, 전국 최고의 튜닝카 한자리에
'2025 코리아 튜닝카 페스티벌'이 오는 9월 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간, 김천시 어모면에 있는 튜닝안전기술원 일원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김천시가 전략산업으로 육성 중인 자동차 튜닝을 산업을 넘어 하나의 문화로 확산시키기 위해 기획한 것으로 튜닝카 관련 기업과 일반 시민이 함께 어우러져 튜닝산업 대중화와 지역경제 활성화뿐만 아니라 자동차 튜닝의 다채로운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행사 기간 운영되는 체험 프로그램은 ▷오프로드 동승 체험 ▷드리프트 동승 체험 ▷안전운전 체험 등으로 구성되며, 사전 온라인 예약(40%)과 현장 접수(60%)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은 오는 9월 1일 오전 9시부터 행사 공식 누리집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튜닝카 전시 ▷튜닝 기술 시연 ▷VR 체험존 ▷어린이 체험 이벤트 ▷거리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돼 남녀노소 누구나 자동차 튜닝의 즐거움을 온몸으로 체험할 수 있다.
이번 페스티벌은 한국교통안전공단이 주관하고, 국토교통부, 경상북도, 김천시가 후원하는 전국 규모의 튜닝 축제로 튜닝산업의 대중화와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 마련에 중요한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같은 날 개최되는 '김천 포도축제' 행사장까지 셔틀버스를 운행, 방문객들이 두 축제를 함께 즐기며 김천의 풍성한 매력을 하루에 만끽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김금혁 "반중(反中)시위 지적? 중국 비위 맞춘다고 국민 입에 자물쇠 채운 李" [일타뉴스]
"윤미향 광복절 사면? 조두순 어린이날에 사면한 격" 개혁신당 비판
50일간 현장 단속…중대재해법 '과잉' 논란 재점화
"탈의실 아내 몸 훤히 보여"…경북 유명 호텔, 女사우나 노출 논란
[날씨] 8월 12일(화) "대체로 흐리고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