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우리 아들·딸의 연애 몰입 관찰기

입력 2025-08-13 14:59:38

tvN STORY & E채널 '내 새끼의 연애' 8월 20일(수) 오후 8시

tvN STORY & E채널
tvN STORY & E채널 '내 새끼의 연애'

tvN STORY와 티캐스트 E채널이 공동 제작하는 신규 예능 '내 새끼의 연애'가 오는 20일(수)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내 새끼의 연애'는 자식들이 연애하는 모습을 관찰하는 부모들의 이야기이다, 그리고 연애를 통해 성장하는 자녀들의 이야기를 담아 기존의 연애 프로그램과는 완전히 새로운 설램과 재미를 선사할 연애 리얼리티 예능이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한 장의 사진 속에 담긴 풋풋하고 설레는 분위기의 자녀 출연자들의 다정한 모습으로 시선을 끈다. 이종원의 아들 이성준, 이종혁의 아들 이탁수, 박호산의 아들 박준호, 안유성의 아들 안선준, 이철민의 딸 이신향, 김대희의 딸 김사윤, 조갑경의 딸 홍석주, 전희철의 딸 전수완이 함께 모여 밝게 웃고 있는 모습은 마치 청춘 멜로 영화 재질로 대리 설렘을 유발한다.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는 '자녀의 연애를 보게 된다면?' 이라는 질문에 각각 다른 대답을 하는 이종혁과 김대희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아들 이탁수와 술도 마신다는 친구 같은 아빠인 이종혁은 "재밌겠다!"며 신나하는 반면, 딸 김사윤한테 절대 못 이기는 딸바보 아빠 김대희는 "못 볼 것 같아. 떨려서"라며 대조적인 대답으로 부모들의 온도차를 보여줘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끈다.

이탁수와 김사윤의 간질거리는 썸 모먼트와 아빠들의 리얼한 리액션이 공개된다. 어린 시절의 사진과 오버랩 되며 나타나는 두 사람의 모습을 "장남으로서 든든한, 믿음이 가는 아들", "어렸을 때부터 지금까지 한결같아요. 나무 같은 딸"이라고 소개하는 아빠 이종혁과 김대희의 목소리에는 깊은 애정이 묻어나 감동을 유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