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관광 'THE 찐한세일'…오사카·푸껫·스페인 등 하루 한 곳 초특가 상품 공개

입력 2025-08-05 16:01:12

사진= 한진관광 제공
사진= 한진관광 제공

한진관광이 창립 64주년을 맞아 여행객을 위한 특별 기획전을 선보였다. 일본 오사카부터 스페인까지, 매일 다른 여행지를 대상으로 선착순 초특가 상품을 공개하는 'THE 찐한세일' 프로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하루 한 지역씩 순차적으로 상품이 오픈된다. 일정은 오사카(4일), 중국 장가계(5일), 태국 푸껫(6일), 스페인(7일) 순이다. 각 상품은 오후 4시에 공개되며, 선착순으로 판매가 이뤄진다.

여행상품은 자유여행, 패키지여행, 1일 투어 등 다양한 형태로 구성됐다. 자유여행 상품에는 항공권과 호텔이 포함되며, 대표적으로 오사카, 나트랑, 푸껫, 남프랑스 등을 여행지로 제안했다.

패키지여행은 일정과 가이드가 포함된 형태로 제공된다. 일본 요나고, 오키나와, 도쿄 등 국내 여행객에게 인기 있는 지역부터 중국 청도, 대만, 포르투갈, 북유럽 등 비교적 이국적인 여행지도 포함됐다.

또한 1일 투어 상품도 함께 마련됐다. 일본 오사카와 교토를 버스로 둘러보는 프로그램에는 사진작가가 동행하며, 간사이 지역 주요 시설 입장이 포함된 조이패스와 하루카 특급열차 티켓이 제공된다.

프로모션 마지막 날까지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한 이들을 위한 '라스트찬스' 응모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사카, 장가계, 푸껫, 스페인 중 한 곳을 선택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동일 조건의 여행 기회를 다시 얻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한진관광 관계자는 "창립 64주년을 기념해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은 단순한 할인 행사를 넘어, 매일 다른 여행지를 제안하며 여행객들에게 색다른 설렘을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