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두산 천지 품고 달린다…NOL 인터파크투어, 트레일러닝·트레킹 패키지 출시

입력 2025-07-17 09:20:36

사진= 놀유니버스 제공
사진= 놀유니버스 제공

육상 국가대표 출신 박병권 코치와 함께 백두산의 자연 속을 달리고 걷는 트레일러닝·트레킹 여행 상품이 출시됐다.

NOL 인터파크투어는 박병권 코치가 동행하는 '백두산 트레일러닝 & 트레킹, 러닝BK와 함께'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상품은 백두산 천지와 장백폭포, 서파 계단, 자작나무 숲 등 백두산 주요 명소를 트레일러닝과 트레킹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일정은 ▲서파에서 천지 일출을 조망하는 '서파 일출 트레킹' ▲북파 천문봉에서 일출을 바라보는 '북파 일출 & 천문봉 트레킹' ▲울창한 자작나무 숲을 달리는 '자작나무 러닝' 등의 코스로 운영된다. 참가자들은 천문봉 정상에 자리한 기상대 산장에서 숙박하며 백두산의 일출과 천지를 감상하게 된다.

여행에 동행하는 박 코치는 바르셀로나 올림픽 마라톤 금메달리스트 황영조 감독의 제자로, 육상 국가대표를 지낸 러닝 전문가다. 트레일러닝 대회 다수에서 우승한 이력을 바탕으로, 트레일러닝 입문자와 경험자 모두에게 실전적인 조언을 전달할 예정이다.

NOL 인터파크투어는 트레일러닝과 트레킹에 관심이 높은 여행객 수요에 맞춰 백두산 외에도 다양한 활동형 여행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몽골 이지 트레킹', '오제&닛코 국립공원 트레킹' 등 자연경관과 결합된 테마형 패키지를 통해 걷기 여행의 즐거움을 전하고 있다.

NOL 인터파크투어는 놀유니버스가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