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막창, FC바르셀로나 방한 맞아 고객 성원 감사 이벤트 진행

입력 2025-07-15 13:56:10

8월 4일 대구FC와의 친선경기 티켓 증정

대한민국 유일의 연잎숙성막창 브랜드 '연막창'이 세계적인 축구 클럽 FC바르셀로나의 방한 경기를 맞아 특별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연다. 대구FC와 FC바르셀로나의 맞대결이 열리는 오는 8월 4일, 대구스타디움 현장에서 그 역사적인 순간을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연막창은 자사 브랜드를 알리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당첨자는 대구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대구FC vs FC바르셀로나' 친선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을 받게 된다.

이벤트 응모는 이달 27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연막창 전국 매장에서 7만 원 이상 식사 후, 영수증에 이름, 연락처, 생년월을 적어 비치된 응모함에 투입하면 된다. 여기에 인스타그램 인증도 더해진다. '#연막창', '#연막창○○점' 해시태그와 함께 현장 사진 3장 이상을 업로드해야 최종 응모가 인정된다.

당첨자는 오는 7월 28일 낮 12시에 연막창 각 지점별 네이버 플레이스에서 공지된다. 추첨은 랜덤 방식으로 진행되며, 지점별로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된다. 티켓 수령은 7월 28일부터 8월 3일까지 진행되며, 본인이 직접 신분증을 지참해 응모한 매장에 방문해 수령해야 한다.

연막창 관계자는 "대구 시민과 전국의 고객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세계적인 경기를 직접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막창도 즐기고 축구도 즐기는 즐거운 여름을 만들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경기는 FC바르셀로나가 2025 아시아 투어의 일환으로 대구FC와 경기를 가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