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최대 규모 부동산 투자 축제 '2025 대구·경북 부동산 머니쇼' 개최가 사흘 앞으로 다가왔다. 행사는 오는 4일과 5일 개최한다.
이번 머니쇼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부동산 및 경제 전문가 등의 강연이 펼쳐진다. 특히 현장이벤트와 경품 행사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사전 등록(6월 4일~7월 3일)을 마친 참가자를 대상으로 입장권 할인은 물론,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상품은 미닉스 음식물 처리기 더플렌더 PRO(1위),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2위) 등으로 60명이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11일 홈페이지에 발표한다.
행사 당일 현장에서 오프라인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 4일과 5일 양일간 오후 2시 30분, 현장 응모권을 작성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즉석 경품 추첨이 진행한다. 현장 이벤트 상품은, 중산 호수를 둘러싼 프리미엄단지 '펜타힐즈W' 분양을 준비 중인 협찬사 '아이에스동서'와 주관사인 '빌사부'가 제공한다.
상품은 메디큐브 부스터프로, 마샬 윌렌2 블루투스 스피커, 네스프레소 버츄오팝 캡슐커피머신 등 총 7종을 준비했다.
이벤트는 추첨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행사 기간 중 매일 오전 선착순 200명에게는 친환경 주방세제, 선착순 500명에게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리유저블 에코백도 제공한다.
주관사인 빌사부 관계자는 "이번 대구·경북 부동산 머니쇼는 단순히 강연 듣는 자리를 넘어 실전 투자 정보와 생생한 시장 인사이트, 그리고 현장에서 바로 누릴 수 있는 즐거움이 어우러진 종합 재테크 축제"라며 "강연만 듣고 가는 것이 아니라, 선물도 함께 든든하게 챙기는 '꽉 찬 하루'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백종원 갑질 비판하던 저격수의 갑질…허위 보도하고 나 몰라라
'곳간 지기' 했던 추경호 "李대통령 배드뱅크 정책 21가지 문제점 있어"
채무탕감 대상 중 2천명이 외국인…채무액은 182억원 달해
[정경훈 칼럼] 집권 세력의 오만과 국민 조롱, 국민이 그렇게 만들었다
李정부, TK 출신 4인방 요직 발탁…지역 현안 해결 기대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