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아파트에 병원장·기업대표 발길 이어져

포스코이앤씨가 '어나드 범어'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고품격 주거 환경을 제안하고 나섰다.
포스코이앤씨는 지난 11일 호텔 인터불고 대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대구 수성구 범어동 1번지(옛 대구MBC부지)에 들어서는 어나드 범어 조성 계획은 물론 부대 시설 등에 대해 소개했다.
이번 사업 설명회는 1월부터 예약제로 진행한 프라이빗 홍보관 '어나드 라운지' 방문객 가운데 사전 등록 고객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참여 접수를 받았다.
특히 하이엔드 복합단지를 지향하는 만큼 이날 행사에는 대형병원 원장, 기업 대표 등 지역 내 자산가들의 발길이 이어졌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사업설명회에 참여한 한 방문객은 "대구에서 고급 아파트라 할 곳들이 노후화됨에 따라 새 아파트에 대한 욕구가 항상 있었다"며 "범어동 1번지라는 상징성에 신축 대형 고급 아파트라는 점에서 자산가들을 중심으로 이번 분양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어나드 범어는 지하 6층~지상 33층, 총 5개동 규모로 아파트와 주거형 오피스텔, 판매시설이 함께 구성되는 하이엔드 복합단지다. 아파트는 4개동 전용면적 136~244㎡P 604가구 규모다. 부산 해운대 엘시티, 서울 강남구 논현동 브라이튼 N40 등 고급 주거시설을 성공적으로 건설한 포스코이앤씨가 시공을 맡았다.
실제 어나드 범어는 고급 수입산 가구, 고품격 커뮤니티 및 서비스 도입 등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다양한 특화설계를 도입한다.
마감재로는 전 세계 주방가구 시장을 이끄는 이탈리아 주방가구인 '다다(Dada)'를 비롯해 하이엔드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아르모(Armo)',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독일 욕실 브랜드 '그로헤(GROHE)', 이탈리아 명품 타일 브랜드 '아틀라스 콩코드(atlas concorde)' 등이 적용(타입별 상이)된다.
또 고품격 커뮤니티로 대구 최초로 입주민 전용 단지 내 영화관을 도입하고, 최상층에는 하이엔드 아파트의 상징인 입주민 전용 스카이 커뮤니티를 마련한다. 최상층 커뮤니티는 스카이라운지 외에도 스카이 피트니스, 필라테스 공간 등의 운동시설을 함께 구성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대구시 수성구 황금동 일원에서 5월 중 오픈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민주 "러시아제 소총 반입 제보받아…'이재명 테러' 철저 대비"
김무성 단식 중단…"후보 교체 비민주적, 동의 못해"
국힘 "김문수 후보 선출 취소·한덕수 입당 및 후보등록 진행"
한덕수 전 총리, 국민의힘 전격 입당…"대한민국 기적 끝나선 안 돼"
김문수 "야밤에 정치 쿠데타…법적조치 즉시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