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건설이 다음 달 12일까지 '2025년 협력업체' 모집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토목, 건축, 기전, 가설재, 기계설비, 전기통신, 장비 등이다.
자격 요건은 ▷면허취득 및 사업개시 경과 3년 이상 ▷신용등급 B0 이상 ▷현금흐름등급 C-이상 ▷안전관리등급 이크레더블 SH6 또는 나이스디앤비 S6 이상이다.
선정 심사는 서류심사, 실사 등의 절차를 거쳐 진행한다.
평가 기준은 경영현황, 재무현황, 시공능력 등 자체 기준에 따른다. 특히 ISO9001/14001 및 KOSHA18001 인증, ESG 평가등급과 함께 동부건설의 동반성장 프로그램 참여 여부 등에 따라 해당 업체에 가점도 부여한다.
접수 방법은 이크레더블 또는 나이스디앤비에서 평가받은 신용평가서와 함께 협력사 등록 신청서를 동부건설 전자조달 시스템에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동부건설 홈페이지 모집 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사 기간은 8월까지로 선정 결과는 9월 중 동부건설 전자조달 시스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부건설 관계자는 "이번 협력업체 모집은 단순히 협력사 확충을 넘어 우수한 역량과 건전한 재무구조를 갖춘 파트너사를 발굴해 회사의 경쟁력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것이 목표"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상생협력과 체계적인 지원을 통해 협력사와 동부건설이 함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민주 "러시아제 소총 반입 제보받아…'이재명 테러' 철저 대비"
국힘 "김문수 후보 선출 취소·한덕수 입당 및 후보등록 진행"
김무성 단식 중단…"후보 교체 비민주적, 동의 못해"
김문수 "야밤에 정치 쿠데타…법적조치 즉시 착수"
한덕수 전 총리, 국민의힘 전격 입당…"대한민국 기적 끝나선 안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