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고속(대표이사 이상훈)이 지난 28일 인천공항공사 제1여객터미널 밀레니엄홀에서 열린 '제9회 인천국제공항 AWARDS 행사' 노선버스 서비스 우수 사업자 시상식에서 버스운송부문 우수사업자로 선정됐다.
이번 시상은 지난해 공항버스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와 교통사고율, 고객의 소리 접수 현황 등 다양한 서비스 항목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됐다.
진안고속은 '기존 공항 버스회사들이 시행하고 있지 않은 고객안전 및 사고예방을 위해 근로자의 급성뇌심혈관 정밀건강검진, 15개 항목별 협력의료체계 구축, 사내 보건관리자를 통해 맞춤형 건강증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사내 앱(app)을 활용한 안전보건교육 및 자료 공유 등 근로자의 건강관리와 교통사고 예방과 서비스질 향상, 국토교통부와 한국교통안전공단이 평가한 ''2024년도 교통안전 우수사업자' 로 선정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앞으로도 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통해 우수사업자를 선정하고, 서비스 개선에 따른 인센티브 도입을 통해 인천공항 노선 버스 이용객들의 편의를 높여나갈 예정이다.
진안고속 이상훈대표이사는 "대구경북 운수업체의 선도기업으로서 안전과 편안함을 통해 진안고속만의 브랜드를 강화해 나가겠다"며 "특히 올해는 기존 공항버스가 운행되지 않는 지역에 공항버스 운행을 추진해 이용객의 지지와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현충원서 또 "예의가 없어" 발언…왜?
홍준표, '개헌' 시사 "내가 꿈꾸는 대한민국은 제7공화국, 탄핵정국 끝나면 국가 대개조 나서야"
박찬대 "한덕수, 4월 1일까지 마은혁 임명 안 하면 중대 결심"
尹 선고 지연에 다급해진 거야…위헌적 입법으로 헌재 압박
'위헌소지' 헌법재판관 임기연장법 법사위 소위 통과…문형배·이미선 임기 연장되나(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