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시장실에서 성금 전달식 진행
강미혜 회장 "소외계층·어려운 환경에도 노력하는 학생에 도움"
(사)안동시관광협의회(회장 강미혜)는 지난 24일 어려운 이웃을 위한 '희망2025 나눔캠페인'에 동참하기위해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과 안동시 장학회 장학기금 100만원을 각각 전달했다.
이웃돕기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안동시 어려운 이웃에 전달되며, 장학기금은 교육도시과를 통해 안동시 장학회에서 지역 인재 육성에 쓰일 예정이다.
(사)안동시관광협의회는 창의적인 민·관 협치를 통한 경쟁력 있는 관광협의체를 구성해 지역경제 발전과 더불어 지역 관광 발전을 도모하겠다는 취지로 2018년 창립됐다.
관광진흥, 관광마케팅, 관광서비스 등 분과위원회를 구성해 관광상품 브랜드 개발, 관광이벤트 정보 공유 등 지역 관광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나가고 있다.
강미혜 안동시관광협의회 회장은 "소외계층과 어려운 환경에도 자신의 꿈을 위해 정진하는 학생들에게 힘이 되고 싶어 성금과 장학기금 기부에 동참했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고 귀한 나눔을 베풀어 주신 안동시관광협의회에 깊은 감사를 전하고, 정성으로 마련해 주신 기탁 성금은 필요한 대상자에게 전해 소중히 쓰이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수년간 거래내역 사찰?… 대구 신협 조합원 집단소송 제기
'대구의 얼굴' 동성로의 끝없는 추락…3분기 공실률 20%, 6년 전의 2배
[기고-김장호] 표현의 자유보다 시민의 안전 우선해야
"안전 위해 취소 잘한 일" vs "취소 변명 구차"…이승환 콘서트 취소 두고 구미서 엇갈린 반응
우원식, 韓대행 탄핵가결 정족수…야당 주장하는 '총리기준 151석' 밝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