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 소재 전문예술단체 …내달 9~13일 접수
달서가족문화센터에서 내년도 '우리 동네 가족공연'에 참여할 예술단체를 다음 달 13일(금)까지 공모한다.
달서가족문화센터는 3월부터 12월까지 매월 셋째 또는 넷째 주 수요일 저녁 7시 30분마다 4층 소공연장에서 가족 주제의 또는 가족 단위 관람이 가능한 공연을 개최해왔다. 특히 올해부터는 '우리 동네 가족공연'으로 사업명을 정하고, 공모를 통해 선발된 지역예술단체가 출연해 힙합, 국악, 인형극 등 다양한 장르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번 공모를 통해 기관은 가족 중심의 고유 콘텐츠를 확보해 센터 정체성을 강화하고, 클래식, 국악, 무용, 연극 등 다방면에 걸친 프로그램으로 차별화를 시도한다. 또한 지원 자격을 전문예술단체로 등록된 대구·경북 소재 공연예술단체로 한정해 지역 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
접수는 다음 달 9일(월)부터 13일(금)까지 이메일(dalseofamily@naver.com)로 받는다. 신청서, 공연 계획서, 개인정보제공 수집 이용 동의서, 전문예술단체 등록증 등을 제출해야한다. 이후 서류심사를 거쳐 다음 달 18일(수)에 최종 발표한다. 단체 한 곳 당 1회 출연 가능하며, 예산 범위 내의 출연료를 지급하고 음향 및 조명장비는 센터가 별도로 지원한다. 문의 053-632-3800~2
댓글 많은 뉴스
[단독] 다큐3일 10년 전 '안동역 약속' 지키려 모였는데… 갑작스러운 폭발물 신고에 긴장
李대통령 "난 충직한 일꾼…오직 국민만 믿고 직진"
"함께 보실 분"…李대통령, 내일 영화 '독립군' 국민 동반 관람
'사면' 윤미향 "할머니들 잊지 않겠다, 위안부 문제 원칙 세우고 길이 되어줘"
'전교조 출신 첫 교육부 장관, 민변 출신 여가부 장관'…청문회 순탄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