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교육지원청 부설 영재교육원, 2024학년도 수료식 성료

입력 2024-11-22 12:32:01 수정 2024-11-22 16:25:18

학생 산출물 발표로 성장 확인… 학부모와 함께하는 뜻깊은 시간
"미래를 이끌 인재로 성장하길"… 축하와 격려 이어져

김유희 영양교육장과 영양교육지원청 부설 영재교육원 수료식에 참가한 학생과 관계자들이 화이팅 포즈를 취하며 기념 촬영하고 있다. 영양교육지원청 제공
김유희 영양교육장과 영양교육지원청 부설 영재교육원 수료식에 참가한 학생과 관계자들이 화이팅 포즈를 취하며 기념 촬영하고 있다. 영양교육지원청 제공

경북 영양교육지원청 부설 영재교육원은 지난 21일 영양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2024학년도 영재교육원 수료식'을 가졌다.

이날 수료식에는 초등 인문반과 초등 창의융합반 학생과 20여 명의 학부모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학생들은 그동안 학습한 내용을 바탕으로 산출물을 발표하며 자신의 성장과 학업 성과를 공유했다. 학부모들은 학생들의 발표를 보며 뜨거운 격려와 축하의 박수를 보냈다.

학생 대표 김모 군은 "영재교육원에서 친구들과 함께 공부하며 많은 것을 배우고 성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해 훌륭한 인재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영양교육지원청 부설 영재교육원은 창의융합, 인문학 등 다양한 분야의 교육과정을 통해 학생들의 창의성과 논리적 사고력을 신장시키는 데 기여하고 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통해 학생들에게 더욱 다양한 체험활동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김유희 영양교육장은 축사를 통해 "지난 1년간 성실히 수업에 참여하며 성장한 학생들에게 축하를 전한다"며 "영재교육원에서의 경험이 미래 사회를 이끌어갈 인재로 성장하는 데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