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대구경북권역총괄지역본부장 문희영)은 지난 1일, ㈜백두에프엠 최윤석 대표를 그린리더 98호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백두에프엠은 업소용 식자재 생산 및 상품개발을 하고 있는 식료품 제조 기업으로, 간편식품 브랜드인 '라체나'를 통해 피자, 치즈볼 등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간편 식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날 그린리더로 위촉된 최윤석 대표는 지역 내 보호대상아동의 안정된 자립환경 마련을 위해 정기후원에 동참하며 앞으로도 지역의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설 예정이다.
대구그린리더클럽 그린리더는 대구 지역의 초록우산 중‧고액 후원자 모임으로 나눔 문화 확산과 더불어 지역 내 아동 복지 시설을 지원하기 위한 젊은 리더 후원자들의 모임으로 구성돼 있다. .
위촉식에 참석한 최윤석 대표는 "이렇게 좋은 기회로 아이들을 위한 나눔에 참여하게되어 기쁘다."며 "작은 힘이지만 지역의 나눔문화를 만들어 가는데 보탬이 되기를 바라며, 백두에프엠의 임직원들 모두 소외된 아동들을 위한 나눔활동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문희영 초록우산 대구경북총괄지역본부장은 "보호대상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대구 그린리더클럽에 동참해주신 최윤석 대표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초록우산과 그린리더클럽은 지역사회에 존재하는 아동들의 어려움에 적극적인 지원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홍준표 "역시 MBC는 못믿겠다…중요 발언 편파적 편집"
[단독] 문형배 탄핵안 발의, 국회 심사 시작됐다 [영상]
尹 대통령 지지율 51%…탄핵 소추 이후 첫 과반 돌파
헌재 "최 대행, 헌법소원 인용시 안 따르면 헌법·법률 위반"
대통령실 前 행정관 "홍장원, 대북공작금 횡령 의혹부터 해명해야"